IT 뉴스/게임 2012. 6. 1. 22:04


디아블로3가 첫 업데이트인 1.0.2패치를 아시아 서버에 적용했다.

현재 아시아서버는 동시접속 64만명 중 한국인 유저는 43만명이며 인기를 얻고 있다. 1.0.2 패치는 아시아버서에 첫번째로 적용되었다.


패치 내용은 이용자가 로그인을 하면 자동으로 일반채널에 접속되며, 수도사 캐릭터의 군중 제어 효과에 면역이 되는 시간이 2초에서 1초로 줄었다. '치유의 진언'이 활성화 되는 동안에 자신과 아군의 초당 생명력 회복량이 증가하고 활성화 후 3초 동안 '신비로운 보호막'이 자신 및 아군을 감싼다.


그리고 이용자들의 불만이던 버그 수정과 부두술사의 도트 기술의 오류도 수정되었다. 경매장에 등록한 아이템의 잘못된 표시 문제 수정. 게임 스트리밍 다운로드 속도 안정화 되었다.



posted by ITadviser
: